포스트바이오틱스, 김치아이유산균 15차 완판기념 최대 60% 할인행사 진행
포스트바이오틱스, 김치아이유산균 15차 완판기념 최대 60%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정가진면역연구소의 대표제품 ‘김치아이유산균’이 15차 완판을 달성하면서 추가 물량 주문 및 완판 기념으로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가진면역연구소의 김치아이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유산균을 먹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아왔다.

신체의 면역세포 70% 이상이 장내에 밀집되어 있어 장내 환경에 따라 우리 몸의 면역 건강이 좌지우지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불규칙적인 식습관 및 생활습관 등의 이유로 장내 균형이 무너져 있는 현대인들이 대다수다. 최근 들어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유산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안정적인 장내 균형을 유지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제조방법이 어려워 해외에서 비싼 가격에 수입해 온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정가진면역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김치유산균에서 추출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양산에 성공하며, 시중 제품에 비해 포스트바이오틱스 함유량이 월등히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중발효열처리와 나노화 과정을 통해 장내흡수율을 높여 장이 긴 한국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내산성과 내답성이 뛰어나 생존력이 강하고 장까지 도달할 가능성이 높으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15차 완판 기념과 더불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김치아이유산균을 1+1, 2+2, 3+3 등 다양한 구성과 함께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가진면역연구소 공식 판매처 정랩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