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되는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에서 일자리창출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상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과 공동체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한 기관 또는 개인에게 상을 수여하고 이들의 공로를 알리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들의 높은 성혼율과 더불어 여성 취업률 증가에 기여함을 높게 평가 받았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이처럼 모범적인 결혼정보업체로 정평 나 있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번 수상 외에도 서울시장표창장, 여성가족위원회대상,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등 다수의 공신력 있는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본사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업체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며 “정직하고 신뢰도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기록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