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7~8일 홈쇼핑 특집 방송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7~8일 홈쇼핑 특집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은 자사의 전문성과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로 기획전을 마련, 오는 7일과 8일 홈쇼핑 특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국내 오메가3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으며, ‘2020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혈행 개선 부문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최신 기술이 적용된 오메가3이다. 기존에 포화지방산이 함유된 TG형 오메가3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rTG형 추출방식을 적용,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이고 체내흡수율을 높였다.

이 제품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은 물론 건조한 눈 개선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의 하루 권장섭취량 100%만큼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프로메가는 최신 3C Technology SD 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한 DSM사 원료를 사용,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을 사용하여 특유의 어취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없이 섭취 가능하다. 또 캡슐 크기를 기존에 선보였던 오메가3 제품 대비 42% 작게 만들어 섭취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며, 25단계의 제조 공정, 10단계의 원료 정제, 248단계의 정밀검사를 거쳐 제작해 안전성을 높였다. 게다가 개별 PTP 포장을 통해 외부와의 환경 반응을 최소화하여 산패 가능성을 낮췄다.

이번 홈쇼핑 특집 방송은 7일 GS홈쇼핑에서 오전 11시 15분, 8일 CJ홈쇼핑에서 오전 1시에 실시되며,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60캡슐 6박스, 60캡슐 12박스 두 가지 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종근당건강이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와 최신 기술을 접목해 만든 제품”이라며, “평소 오메가3 섭취 시, 큰 캡슐 사이즈 또는 어취 등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