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만사성 피에스, NS홈쇼핑 첫 방송 매진... "앵콜 방송 진행"
두뇌만사성 피에스, NS홈쇼핑 첫 방송 매진... "앵콜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매 예방 위한 뇌세포 구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 함유

㈜비케이바이오의 ‘두뇌만사성 피에스’가 지난 5월 31일 NS홈쇼핑에서 진행한 런칭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첫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두뇌만사성 피에스’는 오는 6월 9일 오전 6시부터 7시 25분까지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식약처가 인정한 복합기능성 식품 ‘두뇌만사성 피에스’는 인지력 개선과 정상적인 두뇌면역 기능에 도움이 된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콜레스테롤이 제로이며, 국내 최대 인지질 함량과 최고 순도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두뇌만사성 피에스’에 함유된 ‘포스파티딜세린’이라는 성분이 눈길을 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노화로 인하여 저하된 인지력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지력 개선이란 쉽게 말해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치매를 예방하기 위해선 뇌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세포에 보호막을 만들어주어 세포 기능이 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선 자연 생성이 불가해 음식물 또는 별도 섭취로만 생성이 가능하다.

이에 ‘두뇌만사성 피에스’는 콜레스테롤 FREE, NON-GMO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을 함유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당 성분 섭취를 돕는다.

이 밖에도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아연 비타민B1, 비타민D3, 비타민C 등이 포함되어 있어 두뇌건강과 면역기능은 물론 비타민까지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