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가수 임영웅 모델 기념’ 사진 증정 이벤트 진행
구전녹용, ‘가수 임영웅 모델 기념’ 사진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구전녹용을 판매하는 편강한방연구소는 오늘부터 23일까지 ‘임영웅 모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은 지난 4월 구전녹용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구전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러시아산 녹용과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든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30포 제품 구매 시 ‘임영웅 브로마이드 1종+ 포토카드 1종’을 증정한다. (10포 제품과 구전녹삼은 제외)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구전녹용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구매 고객들에게 임영웅씨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한다”며 “구전녹용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소망하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9일 동안 구전 녹용 전 제품 999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