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습관, 여름철 인기 리빙템 최대 67% 할인이벤트 진행
오늘습관, 여름철 인기 리빙템 최대 67% 할인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리빙 브랜드 오늘습관에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6월 인기 리빙템 최대 6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원하는 제품 3종을 내 마음대로 골라 담아 단돈 3만 원에 구매 가능하여 2030 젊은 주부층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락스 성분 없이 안전하게 청소 가능한 ‘다목적클리너’와 배수구 악취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주는 여름철 주방 필수템 ‘배수구클리너’, 손대지 않고 원터치로 깔끔하게 변기 청소하는 ‘변기클리너’ 등 총 9가지 오늘습관 인기 리빙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늘습관 필터샤워기’ 6개월 세트도 50% 특별 할인하여 진행된다. 녹물, 잔류 염소 등 불순물 제거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 가능한 염소제거겔로 집에서 간단한 홈 스파테라피도 가능하다.

오늘습관 관계자는 “본 이벤트뿐만 아니라 본인만의 청소 꿀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순한 모기 기피제 ‘오늘습관 벅스제로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늘습관 공식 스토어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