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6월 모의고사 관련 '6평 라이브 정상회담' 진행
이투스교육, 6월 모의고사 관련 '6평 라이브 정상회담'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승제·이지영·오지훈 1타 강사의 출제경향 분석 및 플랜 제시

이투스교육은 6월 모의평가를 치른 당일 저녁부터 ‘6평 라이브 정상회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모의고사를 치른 당일인 6월18일 목요일 밤 8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투스 ‘6평 라이브 정상회담’은 앞으로 수능 난이도를 가늠하는 척도가 되는 ‘6월 모의평가’의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플랜을 제시한다.

2021 수능 대비 첫 평가원 모의고사를 치른 후 고민이 많을 수험생들을 위해 이투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역대급 라이브 방송으로, 이투스교육에서 활동하는 각 영역 정상급 강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 방송은 최희 아나운서가 MC로 나서며,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님, 수학 정승제 선생님, 사탐 이지영 선생님, 과탐 오지훈 선생님 등 이투스 대표 1타 강사진이 모두 출연한다.

1부는 이투스교육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의 6월 모평 결과 분석 및 수시/정시 지원 전략이 라이브로 진행된다.

2부는 대한민국 영역별 정상급 1타 강사들이 시험이 끝난 직후 발 빠르게 분석한 과목별 총평 그리고 6월 모평을 바탕 삼아 앞으로의 학습 방향성도 함께 짚어주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또한 출제 경향 분석과 함께 현 시기를 현명하게 이겨나가고 있을 대한민국 수험생에게 전하는 ‘멘탈 시무 10조’를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 라이브인 만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채팅을 통해 1타 선생님들이 수험생의 고민을 직접 상담해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수험생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6월18일과 19일 양일간 진행되는 ‘6월 모의평가 LIVE’ 방송은 이투스 사이트 및 유튜브 이투스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18일 방송은 정승제 선생님의 승제튜브, 이지영 선생님의 이지영 official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6월19일에는 ‘6평 라이브 과탐 정상회담’이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카카오T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양일간 이어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지금 이 시기 가장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며 “혼란스러운 2021 수능을 겪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