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릴레이 라이브 특강 진행
박문각, 공인중개사 릴레이 라이브 특강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1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박문각 공인중개사 9명의 스타 강사진이 하루 한 과목씩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에서 6월 24일(수)부터 7월 19일(일)까지 공인중개사 9명의 강사진과 함께하는 릴레이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부동산학개론 이영섭, 국승옥 ▲민법 민석기 ▲공법 최성진 ▲중개사법 신정환, 최상준 ▲공시법 박윤모 ▲세법 정석진, 하헌진 등 자타가 공인하는 공인중개사 1타 강사들과 함께하는 전국 동시 생중계 특강으로 진행된다.

또한, 교수진이 직접 빈출 내용만을 정리한 핵심 프린트 교재를 활용한 2시간 반의 강의 구성으로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각 과목별 합격 점수 완성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PC와 모바일을 통한 자유로운 수강이 가능하며, 박문각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중계될 예정이라 박문각 공인중개사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무료로 박문각 스타 강사의 과목별 핵심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브 특강을 통해 알고 싶은 내용에 대한 질문만 남겨도 푸짐한 추첨 상품들이 준비돼 있으며, 특강에 참여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최대 50%의 강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들이 함께 제공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앞으로 남은 4개월 여 기간의 학습으로도 충분히 합격 당락이 좌우될 수 있기에,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번 특강을 꼭 수강해보시길 조언드린다"라며 "시기적 상황으로 수험 준비에 여의치 않은 현실이지만 박문각은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서포트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 성공을 이끌어 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