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캠퍼스 원장 대상 온라인 교육 진행
YBM잉글루, 캠퍼스 원장 대상 온라인 교육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역별 교재 교수법 및 활용안, 상담기법 등 교육 진행
- 브랜드 로고 사이 간격 띄워 선보여 사회적 거리두기 독려

교육기업 YBM넷(대표이사 오재환)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지난 18일 캠퍼스 운영한지 1년이 되지 않은 원장들을 대상으로 ‘잉글루 원장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교육 진행이 어려워져 이번에 진행된 ‘잉글루 원장 직무능력 향상교육’은 화상회의플램폼 ‘ZOOM’을 이용해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했다.

교육에 앞서 미리 교재 커리큘럼과 교수법 및 활용안에 대해 원장들에게 질문을 받고 그 내용을 위주로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잉글루 콘텐츠를 다시 한 번 되짚어보고, 영역별 교재 교수법 및 활용안, 상담 기법 심화 과정 교육을 통해 학생 개별 맞춤형 커리큘럼 구성 및 수업 관리 능력 향상에 초점을 두었다.

교육에 참석한 잉글루 원장은 “오프라인 교육이나 세미나에 대한 공백을 온라인 교육을 통해 해소할 수 있어 좋았다.” 며, “수업에 즉각 활용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추어 브랜드 로고 사이의 간격을 띄워 사회적 거리두기를 독려하고, 학원에 오지 않아도 체계적인 비대면 온라인 개별 코칭을 통해 수업 진행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