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호텔식 웨딩홀 서울웨딩타워, 고품격 예식 서비스 진행
[업체탐방] 호텔식 웨딩홀 서울웨딩타워, 고품격 예식 서비스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결혼식을 꿈꾼다면 웨딩홀 선정이 중요하다. 웨딩홀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사이에서 1순위로 꼽히는 중요한 조건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양가 부모님과 하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접근성, 교통, 음식, 홀 분위기 등 다양한 요소를 꼼꼼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가 인기를 얻고 있다. 웅장한 컨벤션 스타일과 모던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울웨딩타워는 고품격 호텔식 웨딩을 지향하는 웨딩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결혼식을 서비스하고 있다.

먼저 밝은 분위기의 예식이 가능하다. 두 층을 터서 만든 10m의 높은 층고가 특징인 홀에는 30m 길이의 긴 버진로드가 존재한다. 하얀 천이 리듬감 있게 천장을 꾸며주며, 샹들리에 조명의 밝은 빛은 모던한 느낌을 더해준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생화 데코레이션을 장식해 향기로 가득 채워 감각을 자극하는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또한 입체감 있는 사운드와 고해상도 대형 스크린이 세팅돼 있어 예비부부들의 취향과 기호에 맞는 웨딩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나운서 출신의 전문 사회자 역시 서울웨딩타워만의 강점으로 원활하면서도 품격 있는 예식이 가능하다.

신부대기실 역시 예비신부들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따뜻한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 단아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부가 더 화사하게 보일 수 있다. 신부가 앉아있는 의자 뒤에는 핸드메이드 장미 장식이 수놓아져 있으며, 신부대기실이 홀 바로 옆에 위치해 하객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프라이빗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하객들의 관심사 중에 하나인 연회 음식 역시 독보적이다. 서울웨딩타워는 700여 석 규모의 스카이라운지 피로연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남, 송파, 잠실 일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18층 연회장에서 인근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버가 직접 모든 음식을 가져다줘 움직일 필요 없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역에 인접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 3,8호선 이용이 편리하고 총 2, 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웨딩앤 오함지 부장은 "교통 편의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있는 음식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홀을 찾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서울웨딩타워가 안성맞춤이다. 서울 강남권 웨딩홀을 찾는다면 서울웨딩타워에 방문해보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