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랜드마크 ‘미미미 가든’, 베이커리 메뉴 출시
청담동 랜드마크 ‘미미미 가든’, 베이커리 메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수로 ‘티라미수 맛집’ 등극.. 다양한 케이크 라인업 갖춰

이탈리아 식문화 공간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이자 청담동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미미미 가든 청담점이 케이크와 쿠키류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케이크인 티라미수를 비롯해 미미미의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컵케이크 3종, 쉬폰케이크와 치즈케이크 등 다채로운 케이크 라인업이 돋보인다.

특히 요거트 쉬폰 베이스에 제철 과일인 망고, 생크림 아이싱이 조화를 이루는 망고케이크와 달콤한 맛에 푹신한 식감이 일품인 머랭과 상큼한 체리와 체리콩포트로 맛을 더한 ‘체리 파블로바’ 등 일상과 특별한 날의 즐거움을 더해줄 케이크들을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티라미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를 살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인 티라미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쌉싸름한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말차 티라미수까지 2종으로 선보인다.

더블치즈케이크 역시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인데, 진한 풍미의 치즈와 상큼한 레몬 치즈 크림, 통밀 비스킷이 조화를 이뤄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이라면 한 번쯤 맛봐야 할 메뉴다.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캐러멜과 담백한 밀크 파운드, 버터크림이 어우러진 솔티 카라멜 케이크도 추천할 만하다.

케이크의 사이즈 역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부터 미니 케이크, 1호, 3호 홀 케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케이크 메뉴는 풀 서비스로 미미미 가든 1층 카페에서 즐길 수 있고 포장도 가능하다.

또한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로 홀 케이크 사전 예약 시 레터링, 디자인 등의 케이크 주문 제작으로 받아볼 수 있다. 향후 케이크는 물론, 쿠키류 등 더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의 출시가 예정돼 있다.

한편 미미미 가든 청담은 다수의 유명 연예인 및 셀럽들의 방문으로 오픈 직후부터 화제가 된 곳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예술적인 감성이 더해져 국내 외식업계에서 패뷸러스 아트테인먼트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