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 청정기 펫’ 주목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 청정기 펫’ 주목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기청정기 업계에서는 애완동물 전용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에 더위와 장마철로 실내 생활이 잦아진 애완가족은 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에 대한 고민이 깊다.

올해 초 캐리어에어컨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 청정기 펫’의 출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제품 기획 당시부터 반려동물 가정이 천만 세대를 넘고 동물을 소유의 대상이 아닌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사회적 변화에 주목했다. 이러한 변화에 세심하게 대응해 반려동물과 인간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공간 청정케어’를 중점에 뒀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반려동물의 털 날림에 특화된 펫 전용 프리필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필터 외곽에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개발돼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은 360도 어느 방향에서든 털과 배변 냄새를 흡입하는 동시에 공기청정 바람도 18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부에 위치한 무빙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종합청정도, 가스(냄새)농도, 먼지크기, 환기알람 등 다양한 정보 및 알림을 제공해 손쉽게 실내 공기 질을 확인할 수 있고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 '누구(NUGU)'와 WiFi를 통한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에너지 신효율 1등급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전기료 걱정을 덜어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