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네퓨어 비말마스크 KF-AD 재고 확보 총력
에코페어, 네퓨어 비말마스크 KF-AD 재고 확보 총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퓨어 공식 판매처 '에코페어'가 네퓨어 비말 에스 마스크 KF-AD에 대한 재고 확보 및 공급 체계화에 총력을 기울인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제품 품절 대란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수요층의 편의를 위해 판매 전략을 효율적으로 강구하겠다는 입장이다.

에코페어에 따르면 네퓨어 비말마스크의 온라인 쇼핑몰 판매가 시작된 이후 연일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7일부터 판매 채널을 확장했음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에코페어는 고객 별 균등한 판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회 구매량 제한 및 기간 한정 재구매 제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비말차단용마스크 허가 받은 제품은 56개이며, 특히 비말마스크 오프라인 판매가 본격 개시되면서 온라인 품귀 현상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부터 이마트를 시작으로 비말마스크의 오프라인 판매가 시작된 가운데 GS25 등 편의점업계의 판매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

네퓨어 비말마스크 KF-AD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액체 저항성 및 순도 테스트를 통과한 비말마스크 제품이다. 아울러 5개씩 포장된 밀봉 형태의 지퍼백 봉투 덕분에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네퓨어 비말마스크 KF-AD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된 요인은 특화된 3중 필터 탑재 덕분이다. 겉감(스판본드+필터), 중간제(하드쉘), 안감(스판본드) 원리로 구성된 3중 필터 덕분에 효율적인 비말 차단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다.

또한 특허 받은 끈 조절 기능을 갖춰 사용감과 밀착력이 우수하고 넓은 내부 공간을 구현해 통풍감이 뛰어나다. 덕분에 여성의 메이크업이 지워질 염려를 최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노즈 클립으로 코 주위를 고정하여 안경을 착용한 소비자의 김서림 방지 효과를 나타낸다.

최근에는 네퓨어 비말마스크 소형 제품 판매도 이뤄지면서 수요층을 더욱 확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끈 조절 기능과 더불어 소형 크기의 제품까지 판매되며 기존 마스크 사이즈가 맞지 않아 불편을 호소했던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최근 하절기 무더위가 도래함에 따라 마스크 착용을 답답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에코페의 3중 필터 및 우수한 통기성, 노즈 클립 등이 집중 주목을 받으면서 품귀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재고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