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임영웅 브로마이드 4종 및 포토카드 3종 증정행사 진행
구전녹용, 임영웅 브로마이드 4종 및 포토카드 3종 증정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2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구전녹용 오프라인 판매처 편강도원에서는 가수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임영웅 사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전녹용은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든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0포 제품 구매 시 ‘임영웅 브로마이드 4종+포토카드 3종’을 모두 증정한다. (10포 제품과 구전녹삼은 제외)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처 행사는 종료됐고 오프라인 판매처 편강도원에서만 이벤트를 30일까지 연장 진행하기도 했다”며 “오프라인 판매처는 전국 5개 지점에 있지만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지점 안내는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