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결혼박람회, 7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
대구웨딩결혼박람회, 7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29 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은 온갖 고난 속에서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은 어느덧 당연시 됐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고,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웨딩 트랜드로 변화하고 있다.

그래서 7월3일부터 5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가운데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각종 혜택을 제공해 보다 더 즐겁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축제의 장이다.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둘째로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 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다.

셋째로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마지막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라며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해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