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7월 맞이 비트즙 등 다양한 제품 바캉스 할인행사 진행
제주청룡농원, 7월 맞이 비트즙 등 다양한 제품 바캉스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건강즙을 생산하는 제주청룡농원에서 7월 맞이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제주청룡농원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천연 비료로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비트즙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즙을 생산하며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으며, 4대가 함께 매년 퇴비와 생선, 마늘 효소 등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들을 이용해 건강즙을 선보인 바 있다.

이러한 제주청룡농원에서 진행하는 7월 바캉스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제주산 비트즙, 빨간양파즙 등이 그 대상이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제주청룡농원 비트즙은 영양소 보존을 위해 100도 내외의 중 저온 열처리 공정 추출 방식을 통해 5시간 이상 추출한다. 이에 비트 고유의 영양소를 유지한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여름철 체력 저하로 건강관리를 위해 다양한 건강즙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7월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이 외에도 제주청룡농원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코로나 예방을 위해 외부인 출입방문을 전면 금지하고 있어 직접 방문을 통한 구매는 어려운 상태이며, 온라인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