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 브랜드 헤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발맞춰 자체 지원팩 캠페인 진행
수유 브랜드 헤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발맞춰 자체 지원팩 캠페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2주간 ‘배앓이방지 지원팩’ 사은품 무상증정
배앓이방지에 도움을 주는 신생아 젖병과 모유보관캡 구성

신생아젖병 전문 브랜드 헤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발맞추자는 의미로 배앓이방지지원팩을 기획했다고 2일 전했다.

헤겐젖병 배앓이방지지원팩은 헤겐젖병 150ml 2개 구매 시 완벽한 밀폐를 자랑하는 모유보관뚜껑이 지원되는 것이 특징이며 소비자가격 대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헤겐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좋은 취지와 같이 자체적인 배앓이방지 지원팩을 기획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할인행사와 가장 필요로 하는 사은품을 무료로 드림으로써 조금이나마 예비부모들과 육아부모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 수 없는 아이의 수유 배앓이로 걱정하는 육아맘과 신생아 시기부터 배앓이를 방지하기 위해 출산 준비물을 고민하는 예비맘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유 중 일어나는 배앓이는 젖병 수유 중에 아이가 공기를 과도하게 흡입하여 나타나는 현상으로 헤겐젖병은 젖꼭지 상단 에어 벤트를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헤겐젖병만의 배앓이 방지 스마트 공기 배출 시스템을 적용하여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헤겐젖병을 직접 사용해본 육아맘들을 통해 헤겐젖병이 배앓이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커뮤니티와 SNS로 입소문이 퍼져 알려지며 신생아 배앓이방지 젖병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혼합수유 시 젖병의 본질인 유두혼동 및 젖병거부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센터중심의 일반적인 젖꼭지 위치가 아닌 엄마 유방 모양을 모티브로 개발된 특허 받은 유선형 비중심 젖꼭지로 젖병거부극복 젖병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헤겐코리아에서 기획한 배앓이방지지원팩은 7월 1일부터 단 2주간 헤겐 공식 쇼핑몰 마미고를 비롯하여 온라인 전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