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랩,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를 위한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 출시
클라랩,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를 위한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랩에서 민감성 피부의 진정과 자극 완화를 위한 멀티 시카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은 병풀 추출물에 이온 미네랄을 녹여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는 물론 탄력케어까지 초점을 맞추었다.

클라랩 특허기술(BITT)를 통해 더 빠르게 흡수가 되는 이온화된 미네랄은 피부 장편을 튼튼하게 다지는 한편, 마데카소사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자극을 완화하며, 판테놀, 히아루론산 콤플렉스 성분이 강력한 수분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은 물론,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민감성 패널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및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데일리 스킨케어 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림 없는 밀착력으로 여름에도 거뜬하다. 금세 잦아들 줄 알았던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입과 코를 가린 채 마스크 사용도 일상이 되고 있다. 마스크가 닿는다고 해서 피부에 자극이 된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아무래도 장시간 착용하다 보면 마스크에 가려진 피부는 습도가 높아지고 땀이나 침 등 분비물 등이 뒤섞여 모공을 막으면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

클라랩 관계자는 “손상된 피부의 진정 및 자극 완화는 물론 탄력까지 채워줄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으로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라며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은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