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자사몰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전 품목 50% 할인
코스알엑스, 자사몰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전 품목 50% 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전체 5위 기록하기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 품절 사태를 빚으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코스알엑스는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공식 자사몰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 품목 50% 할인은 물론 원스텝 패드를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 관심이 더욱 뜨겁다.

프로모션 시작 하루 만에 주문량이 폭주하면서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 신규 가입자 3,000명을 돌파했다. 이뿐만 아니라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전체 5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 역시 입증했다. 특히 뷰티 유튜버 ‘유트루’ 추천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연이어 품절 대란을 일으켜 고객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곧바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퓨어 핏 시카는 민감한 피부에 진정, 장벽, 보습까지 챙겨주고 7가지 시카 성분을 아낌없이 넣은 진정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산뜻하고 쫀쫀한 영양감으로 피부 속 보습을 꽉 채워주는 ‘풀핏 프로폴리스’ 라인을 비롯해 최근 유튜버 민새롬이 다섯 통 비운 인생 수분크림으로 주목을 받은 ‘하이드리움’ 라인과 무너진 피부 장벽을 세워주는 ‘밸런시움’, 각질&피지케어에 도움을 주는 ‘원스텝 패드’ 등 스킨케어 대표 라인이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기대 이상으로 보여주신 관심 덕분에 놀라운 성과로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그동안 코스알엑스에 꾸준한 애정을 쏟아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피부 고민에 맞춘 저자극 스킨케어를 기반으로 유명 뷰티 유튜버 민새롬의 ‘개코 인생템 기부박스’ 완판, 겟잇 뷰티 1위, 각종 뷰티 어워드 석권, 레페리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주요 스킨케어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등 유튜버들과 고객들의 호평을 얻으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