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나는 네이버스토어 마케팅으로 돈 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에게 필요한 핵심 마케팅 실전 노하우
[신간] 나는 네이버스토어 마케팅으로 돈 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에게 필요한 핵심 마케팅 실전 노하우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든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초연결 시대의 디지털 혁명 세상에서 살고 있다. 보이지 않는 도시의 경계를 허무는 연결시대가 되면서 사람과 사람, 기업과 기업, 기업과 사람은 손쉽게 상호간의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 중심축 역할을 하는 것이 전 국민 하나씩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과 연계된 거대한 온라인쇼핑몰 시장에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은 중요한 위치를 선점하고 있으며,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한 서비스로 온라인 창업의 기회를 확장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스마트 스토어는 완전경쟁시장에서 공급자와 수요자가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추었고 일정 조건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 책은 온라인 창업 예정자와 스마트 스토어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저자 장종희는 O2O 비즈니스 큐레이터.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전문 업체 플랜스페이스에서 대표를 맡고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와 사업자 대상으로 최적화된 쇼핑몰 마케팅을 제안하고 운영관리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속한 대응과 전략 수립이 필요한 쇼핑몰 사업자에게 최적의 웹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자문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