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고농도 차가버섯 추출분말 7월 프로모션 진행
상락수, 고농도 차가버섯 추출분말 7월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고농도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 고객에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상락수는 7월 한 달 동안 소비 고객들을 위해 카드사 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 금앵자, 참좋은야채주스, 좌훈의자 등의 건강보조식품 및 용품 구매 시, 신용카드 2~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무이자 할부는 제품 구매 결제 시, 별도 신청 없이 혜택이 적용된다. 10개월 이상 24개월까지는 장기부분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므로 부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회원가입 쿠폰과 구매 금액 별 2% 추가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자사 특허기술인 ‘β-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과 ‘베툴린 또는 베툴린산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이 적용된 제품이다.

상락수 생산 제품은 식약처 인증 방사능 세슘 불검출 검증을 받았으며, 생산 과정에서 덱스트린과 같은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제공한다.

또 제품 생산 시 스펙트럼 분석기 및 제약회사 검사설비 등을 이용해 대장균 등 미생물검사와 중금속 등 23개 유해물질 항목 검사를 진행, 시험 결과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있다.

상락수 관계자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몸이 중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은 제품이나, 최근 면역력 증강과 관련해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도 크게 늘고 있다”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차가버섯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