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셔니스타, 효소 신제품 ‘절대곡물발효효소100’ 출시
뉴트리셔니스타, 효소 신제품 ‘절대곡물발효효소100’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이 가벼운 효소’로 효소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든 뉴트리셔니스타가 신제품 ‘절대곡물발효효소100’을 출시했다.

‘절대곡물발효효소100’은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효소제품이다.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 효소제품의 특성상 100포 대용량 생산을 통해 기존 효소제품보다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췄고, 아사이베리과즙분말과 사과농축분말을 넣어서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산화규소 등 4가지 화학부형제를 넣지 않아 임산부를 포함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뉴트리셔니스타 관계자는 “아침이 가벼운 효소 출시 이후 효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꾸준한 효소 섭취를 위해서는 맛과 가격 두 가지 측면이 중요하다는 점을 확인하고, 효소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신제품 ‘절대곡물발효효소100’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절대곡물발효효소100은 '본질에 충실하다'라는 뉴트리셔니스타의 핵심가치에 맞게 효소제품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식약처의 기준을 충족한 ‘효소식품’으로서 100% 국내산 곡물발효효소를 사용하여 안정된 높은 역가가 보장되도록 하였고, 9종의 유산균혼합분말 외에도 국산 쌀발효분말과 볶은백태분말,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차전자피분말, 치커리뿌리추출분말까지 함유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절대곡물발효효소100은 뉴트리셔니스타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