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퍼스유나이티드, 가볍고 간편한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 출시
베이퍼스유나이티드, 가볍고 간편한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담배 도매업체 ㈜베이퍼스유나이티드가 신제품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를 출시했다.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는 작고 가벼운 ‘오픈형 시스템’으로 팟의 먼지와 이물질이 완벽하게 방지되는 형태이다. 해당 제품은 충전 박스가 섬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오픈형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사용자들의 휴대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가볍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오로라 블루 ▲그레이 3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패키지는 Box, Mod, Pod, USB Cable, Menual, Warranty Card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충전 상자(Box)는 700mAh 배터리를 사용하며, 기기는 8번 충전할 수 있어 하루종일 충전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 5분 이내에 완충이 가능하며, 한 번의 충전만으로도 40~50번 흡입이 가능하다. 또한 알루미늄 재질로 구성된 팟(Pot)은 64.4x20.6x10.3mm의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며 배터리 용량은 80mAh이다.에어고를 제작한 밥티오사는 인기 제품 코스모킷을 포함해 여러 가지 제품들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에어고를 출시함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켰다.

관계자는 “현재 밥티오 에어고의 개별 케이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며, “신제품 밥티오 에어고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이 외에도 코스모킷, 나만없어 시리즈 액상, 쥬크박스 액상, 크레이지 액상 등 다양한 전자담배 관련 제품들을 판매 중이니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 상품의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