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유통, '건강 가득 담은 6년근 백일홍삼스틱' 출시
고려인삼유통, '건강 가득 담은 6년근 백일홍삼스틱'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신규 홍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신규 홍삼라인업은 건강 가득 담은 6년근 백일홍삼스틱으로 기존의 홍삼 가득 시리즈를 유지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100포 대용량 구성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12mg으로 사용하여, 하루 한 포의 스틱 만으로도 충분히 홍삼의 5가지 기능성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건강 가득 담은 6년근 백일홍삼스틱은 높은 가성비가 특징임은 물론, 섭취가 간편하며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적인 홍삼스틱과는 다르게, 국내산 벌꿀을 1,000mg 사용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손잡이가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신제품의 경우 스틱타입으로 간편하게 홍삼섭취가 가능하며, 일반적인 스틱제품과는 다르게 점성이 높은 제형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며 섭취할 수 있다. 피로회복,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곧 다가오는 더위에 면역력 건강관리을 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신제품 체험단과 SNS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현재, 고려인삼유통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선물하기,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NS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