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글로벌, 특허받은 공법으로 와디즈 펀딩 진행..."트리플 엣지 실리콘 발수 와이퍼"
지티글로벌, 특허받은 공법으로 와디즈 펀딩 진행..."트리플 엣지 실리콘 발수 와이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없이 잦은 비가 내리는 요즘, 빗길 운행은 시정 거리도 짧고 평상시 운행 대비 제동 거리가 최대 1.8배 이상 길어져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지기 쉽다. 이에 운전하는 이들의 장마철을 대비해 시야 확보를 위한 와이퍼 상태 점검, 교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가운데 지티글로벌의 트리플 엣지 실리콘 발수 와이퍼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티글로벌 관계자는 "트리플 M3실리콘 발수와이퍼는 특허를 받은 공법으로 만든 3중날 실리콘 발수 와이퍼로 모든 국내 수입 전 차종에 장착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실리콘 재질이 강점인 3중날 실리콘 발수 와이퍼는 저렴하지만 조용하고 강력한 기능으로 여러 운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수명이 긴 것은 물론, 햇빛이나 자외선에 의한 부식이 없고 들뜸 없이 밀착 세척이 가능하여 폭우 속에서도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해 일반 고무 와이퍼에 비해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다.

지티글로벌 3중날 실리콘 발수 와이퍼는 와디즈 펀딩 진행 중이며, 얼리버드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홈페이지의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