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유, 두피마사지기 ‘유스칼프 베이직 & 프리미엄’ 출시
바디유, 두피마사지기 ‘유스칼프 베이직 & 프리미엄’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홈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유(bodyu)에서 두피 건강을 위한 제품 유스칼프 베이직과 프리미엄 등 두피마사지기 두 가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디유가 새롭게 선보인 라인의 제품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두피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제품으로 바쁘고 스트레스 많아 두피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바디유 유스칼프 제품은 4개의 실리콘 마사지 헤드와 84개의 돌기가 12000BPM의 초고속 회전으로 두피에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전달하며, 각각의 헤드가 다르게 움직이는 지능형 컨트롤을 바탕으로 세 가지 모드가 탑재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작동 후 15분이 경과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OFF되는 타이머 기능으로 제품 과열을 방지하고, 최적의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IPX7등급의 완전 방수 처리로 샴푸나 샤워할 때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USB 충전식 무선 기능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두피 외에도 목이나 어깨 등 다양한 신체 부위 마사지가 가능하다.  자동 충전과 함께 완전 방수 거치대가 함께 제공돼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꼼꼼한 두피 마사지만으로도 탈모나 두통을 비롯한 여러 두피 트러블 완화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바쁜 일상으로 두피 전문 케어 센터에 다니기 부담스러운 현대인들로 하여금 삶의 질을 높여 줄 획기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바디유는 유스칼프 베이직과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당일 무료 배송 이벤트를 비롯해 할인 행사와 특가 세트 구성 할인 그리고 신규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바디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