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한 선케어제품 프로모션 진행
몽디에스,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한 선케어제품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햇볕이 내리 쬐는 여름이 왔다.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는 아기피부 때문에 걱정인 엄마들이 증가하고 있다. 연약한 아이들 피부를 위한 여름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자외선차단관리다.  특히 피부장벽이 연약한 아이의 피부는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피부노화, 색소침착, 아기땀띠, 신생아피부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질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자외선차단제는 물리적 차단제와 화학적 차단제로 나뉘게 된다. 물리적 차단제는 피부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 차단시키고 화학적 차단제는 피부에서 자외선을 흡수하거나 분산시켜 차단해준다.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물리적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선크림, 유아선스틱, 키즈선쿠션 등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출시하면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 25일 오전5시부터 7월 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유아선크림은 부드러운 로션 제형으로 예민한 아기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적당한 수치의 SPF40, PA+++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7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 함유로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피부 자극완화 및 수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선크림 타입의 유아썬스틱은 17가지 새싹에서 추출한 발아 생명에너지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SPF50, PA++++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휴대성과 간편함을 모두 갖춰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쿠션타입의 몽디에스 유아썬쿠션은 비타민 나무 콤플렉스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하며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몽디에스는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했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