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피플,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화려화’ 론칭
헬스피플,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화려화’ 론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피플에서 마시는 럭셔리 이너뷰티 제품 ‘화려화’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이 강한 자외선과 햇빛 때문에 피부가 많이 상할 수밖에 없다. 또한 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수 있어 자외선 차단제를 일정 시간마다 계속 바르고 모자를 착용하는 등 본인이 신경 써야 한다.

하지만 평소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해 자외선차단제를 주기적으로 바른다는 걸 잊어버리기 쉽다.  피부 케어 자체에 관심을 두기 어렵다면 간단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여름 피부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헬스피플 관계자는 "한 병씩 마시면 자연히 피부 관리가 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손상되기 쉬운 피부관리, 주름과 탄력으로 인한 피부고민,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트러블이 생긴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큰 사람을 타겟으로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화려화에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 있는데, 해당 성분은 2017년 식약처에서 개별 기능성 인증을 받았고, 미국과 유럽 외 7개국에서 특허 받은 피부 개선 기능성 인정 소재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외 석류, 엘라스틴, 피쉬콜라겐, 아연, 엘더베리,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마시면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인해 상처 받은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다. 한 병에 30g의 내용물이 들어 있어 매일 가볍게 섭취하면 되고, 진한 블루베리 색의 액체가 들어 있어 간단히 마시기만 하면 된다. 무게가 가볍고 크기가 작아 휴대성도 좋다”라고 소개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