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마사지기 바이탈브라, 오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진행
가슴마사지기 바이탈브라, 오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소셜커머스 채널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중인 가운데, 가슴마사지기 바이탈브라를 선보이고 있는 미호비즈텍도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있다.

미호비즈텍은 이번 동행세일 기간 동안 회원가입 후 결제 시에 바이탈브라를 특별 회원가에 공급한다. 홈페이지에서 가입 후 구매창으로 넘어가게 되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동행세일이 끝난 후에도 회원가입 후 회원등급 별로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등 관계 부처가 합동으로 추진하고 대형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가슴체형관리기 브랜드 ‘VITALBRA’의 대표상품인 '바이탈브라'는 음압과 초저주파마사지를 동시에 사용하는 가슴마사지기이다. 제품구성은 마사지돔, 초음파젤, 저주파패드, 컨트롤러로 구성되었으며, 사용설명서 및 정품 인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특허번호 등록을 마쳤으며, 보호막과 천연실리콘에 있어서는 KC안전인증도 받았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380g 경량으로 제작되어 체형에 상관없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저주파 패드는 원형으로 설계됐으며, 30~70mmHg의 음압기술이 적용됐다. 더불어 볼륨밴드를 장착했고 가슴 외에 다른 부위도 마사지할 수 있다. 가슴마사지 시에 시간 및 횟수는 1회 1시간/1일 3회 이내를 권장하며,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힘겨운 시기를 이겨내 보자는 마음으로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행사나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탈브라 마사지기는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미용기기(가슴마사지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동행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