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리미엄 셀프세차장 더워시, 바이크 세차장 오픈
부산 프리미엄 셀프세차장 더워시, 바이크 세차장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오픈 행사, 에스 폼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부산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이 오픈했다

온천장, 부산대 인근에는 작은 세차장이 많지만, 자동화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는 세차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평균 1시간 이상 운전을 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었다.

부산 프리미엄 셀프세차장 더워시는 오전7시부터 오후1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세계 최초로 최첨단 IC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셀프세차장으로 세차베이 차량 전체를 물 분사로 씻어 내리는 샤워세차 시스템, 차량을 더 깨끗하게 하기 위한 폼세차, 폼 세차 후 차량 구석구석 남은 거품까지 모두 씻어주는 고압세차, 세차하기 어려웠던 차량 하부도 하단에서 뿜어 나오는 물로 청소할 수 있는 하부세차 시스템, 버블세차 시스템 등의 시설을 구비했다.

더워시 관계자는 "차량세차베이 11개, 드라잉존 27칸, 바이크 세차베이 3개, 바이크전용 에어컨 3대, 공기압체크기 버킷전용 개수대, 간편한 조작으로 물세척, 마른 세척이 가능한 청소기 10대, 메트세척기 1대, 실내개수대 완비 등 고객의 취향과 편의를 도울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세차용품을 구비해 현장에서 내가 원하는 방식대로 효율적인 세차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셀프세차장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꼽히는 소음과 대기 인원에 대한 문제점을 해소했다. 일체형인 이태리 인터펌프 및 모터를 사용해 민원과 갈등을 야기하는 소음을 최소화시켜 차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열분산 장치와 과부하 조절장치를 탑재해 모터가 항상 완벽하게 작용하며, 세차가 어려운 겨울철을 대비하여 오토 유입 방식을 사용하여 동파를 방지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시설은 프리미엄이지만 가격 부담은 최소한으로 줄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셀프세차를 언제든 할 수 있으며, 최고의 셀프세차장 시공에 늘 자부심을 갖고 있는 만큼 고객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워시는 7월 한 달간 S폼(5000원 상당)을 무료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더워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