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VH몰 통해 어린이 영양제 베스트셀러 3종 할인
비타민하우스, VH몰 통해 어린이 영양제 베스트셀러 3종 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위로 인해 어린 자녀의 여름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름철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땀을 많이 흘리게 돼 식욕부진, 배탈과 설사, 소화불량 등 소화기성 장애에 노출되기 쉽다. 이에 어린이들의 여름철 면역기능 향상 및 체력증진을 위한 어린이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VH몰에서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 3종 ▲어린이 베타카로틴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하이키즈100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추가로 어린이 베타카로틴 3병(6개월분) 구입시 공룡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누적판매 5만병을 돌파한 비타민하우스의 어린이영양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어린이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눈 영양제로 주로 토마토, 당근, 호박 등의 녹황색 채소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카로틴 제품이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및 자연 원래의 부원료 9가지도 함유돼 있다.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활동량이 많은 3세부터 14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이다.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4종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츄어블 형태로 거부감 없이 먹기 좋다.

‘하이키즈 100’은 정제를 씹거나 녹여 먹기 어려운 어린 아이들을 위해 액상 형태의 엘더베리맛으로 만들어진 비타민이다. 아이들의 항산화와 면역력 향상을 위해 아연과 셀렌,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의 주원료 및 32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아이들의 면역력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비타민하우스의 어린이비타민 제품들은 어린 아이들도 먹기 좋게 맛에 신경 썼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