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이티엔, 무좀균 살균하는 스프레이제품 티니아네일(Tinea Nail) 선보여
닥터아이티엔, 무좀균 살균하는 스프레이제품 티니아네일(Tinea Nail)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니아네일 이미지 제공
 이미지 =  티니아네일 제공

닥터아이티엔(Dr.ITN)에서 부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의 원인을 차지하는 무좀균을 살균하는 스프레이타입 제품 티니아네일을 선보이고 있다.

EDH 흡수 기술 덕분에 문제성 발 예방관리 전문가 페디네이터(Pedi Nator)가 추천하는 제품으로 특허 제 10-1119337호로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용 허브화장료 조성물 및 그 제조 방법 등이 특허등록 돼 있다.

관계자는 "자사 기술 브랜드인 부천내향성발톱 관리전문 페디아이티엔은 특화된 문제성 발 케어시스템인 Pedi ITN Alleviating System(페디아이티엔 완화 시스템)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관리기술로 국내 기술 특허뿐만 아니라, 세계 150개국에 특허 출원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닥터아이티엔은 유럽으로 수출까지 되는 글로벌브랜드이며 부천무좀발톱, 파고드는 내성발톱, 발각질 관리 제품구매는 오픈마켓과 발뷰티바이오 전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구매는 발뷰티Bio제품 전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Pedi ITN 전문몰 홈페이지 가입 안내 방법은 전문몰에 회원 가입한 후에 승인이 완료되면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국내에서는 페디아이티엔은 문제성 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35여 곳의 전국 지점망을 갖추고 있다. 해외에서는 일본 오사카에 지점이 있다. 인천 부평에서는 오인숙 대표 이사장이 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진주 후네일의 염지수 원장, 천안 더원네일의 김선희 원장, 강남 페디&럭스네일의 이소연 원장, 목동 네일샵에스의 심미라 원장 등 전문 페디네이터가 전국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닥터아이티엔(Dr.ITN)는 다양한 문제성 발 전문 프로페셔널 제품(무좀·발 각질·파고드는 발톱)등을 선보이며, 발 뷰티 Bio 산업과 연계해 해외 진출을 바라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