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전품목 1+1 프로모션 진행
몽디에스,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전품목 1+1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자들의 소비 활동 영역의 폭이 좁아지면서 소비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요즘, 전국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그리고 대형 유통업체들도 대거 참여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중인 기업 가운데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몽디에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9일 오전5시부터 7월23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시를 기준으로 전품목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근래에는 아기섬유유연제, 아기세제, 아기주방세제 등 생활용품에서 유해성분이 검출되면서 아기 물건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고조되며 제품을 고르는 기준이 더욱 깐깐해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육아를 하는 가정에서는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제품의 성분이다.

특히 화학성분이 없는, 일명 ‘노케미’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화학성분의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동물성원료 등 논란성분들을 배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세제의 성분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자연 유래 성분을 고집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천연주방세제, 천연세탁세제, 천연섬유유연제 등을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는 전성분을 공개할 의무가 없는 제품군임에도 불구하고 전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했다. 몽디에스의 천연주방세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성분을 첨가 했으며,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첨가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을 첨가하여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몽디에스의 천연아기세탁세제는 아기옷얼룩제거, 속옷빨래, 신생아옷세탁 등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공 향료 및 색소를 배제하고 자연 추출물 그대로의 향과 색을 사용한 제품이다. 리빙라인에는 식물성 고급 팜유를 사용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세탁비누와 손소독제, 핸드워시 등이 있다.

관계자는 "천연섬유유연제인 아기섬유유연제는 야자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연 상태에서 쉽게 분해 될 수 있는 섬유유연제이며 프레그런스 오일을 첨가했으며 식물성 유연 성분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다른 첨가물 없이 논란 성분이 없는 과탄산소다로 만들어진 산소계표백제 역시 석유계 계면활성제, 동물성원료, 인공색소등의 화학 성분 없는 표백제로써 물에 녹았을 때 발생하는 활성산소 성분으로 오염을 제거하는 원리를 가졌다"라고 밝혔다.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몽디에스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에 입점해 있으며 이밖에도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보다 다양한 곳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