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로즈코리아, 맥주효모샴푸의 고속질주에 이어 컨디셔너 런칭
홈로즈코리아, 맥주효모샴푸의 고속질주에 이어 컨디셔너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 누구나 헤어제품 모델의 머릿결을 원하지만 실제로 그런 머릿결을 가지기란 쉽지 않다.

머리카락은 헤어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열에 취약하므로 단기간 강한 열을 가하는 고데기나 헤어드라이기의 잦은 사용은 모발에 손상을 줄 수 밖에 없다.

또한 펌과 탈색 등은 모발과 모근에도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시술 후 항상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여성의 머릿결은 한번 상하게 되면 머릿결 복구를 위한 시간과 비용이 많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샴푸 외에도 컨디셔너를 사용해 홈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맥주효모를 통한 헤어 케어 제품이 이목을 끌면서 최근 맥주효모샴푸로 탈모샴푸 시장을 강타한 ㈜홈로즈코리아에서 푸석한 머릿결과 손상 모발관리를 위한 맥주효모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맥주효모 컨디셔너는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탈모케어에 필수로 들어가는 정통 독일 맥주효모 추출물, 두피와 모근 영양에 중요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청정 지리산 어성초, 모발을 부드럽게 보습해주는 지리산구절초 꽃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모발 사이사이 영양을 채워주는 케라틴과 건조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실크아미노산 등 핵심성분을 함유해 헤어에 깨끗하고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고 부드러움과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홈로즈코리아의 관계자는 “그 동안 사랑 받아 온 맥주효모샴푸의 유명세를 증명하듯 매일 매출의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다. 맥주효모 신드롬을 컨디셔너도 함께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한 상품평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맥주효모샴푸와 맥주효모헤어토닉을 함께 사용한다면 탈모와 두피건강 그리고 윤기나는 머릿결까지 완벽한 헤어케어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