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크래프트, 생막걸리 유산균 석류콜라겐젤리 ‘헬씨메이커20’ 출시
제이케이크래프트, 생막걸리 유산균 석류콜라겐젤리 ‘헬씨메이커20’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케이크래프트에서 대한민국 전통 막걸리 유산균 1,000억마리가 들어있는 석류콜라겐젤리 ‘헬씨메이커20’을 출시했다.

제이케이크래프트의 발효 브랜드 ‘기다려온’의 신제품 ‘헬씨메이커20’은 100일간 숙성시킨 수제 막걸리 유산균을 기본 베이스로 석류와 콜라겐이 조화를 이룬 유산균젤리 제품이다. 기존 유산균젤리 시리즈보다 10배나 되는 1,000억마리의 생막걸리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전통 막걸리 효모 전문기업에서 제조된 제품이라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헬씨메이커20은 유산균 외에도 석류 농축액 7,500mg 및 저분자 피쉬콜라겐 일일 권장 섭취량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그동안 빈 속에 석류즙 챙겨먹기 어려웠던 4050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석류는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성분인 활성성분 ‘엘라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즐겨 먹어 여왕의 과일로도 알려져 있다.

여기에 헬씨메이커20은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C, 알로에베라겔, 식이섬유, 포만감과 식감을 동시에 채워줄 곤약까지 다양한 영양소를 한 팩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의 식사 대용 및 출출한 밤에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야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통 양조문화를 현대적인 양조시스템으로 재구축한 제이케이크래프트는 ‘기다려온’이라는 브랜드로 천연비누를 비롯해 샴푸&트리트먼트, 모이스쳐 클렌져 등 생막걸리 발효 효모를 활용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제이케이크래프트의 조태영 대표는 “우수한 우리 양조문화를 이어나가기 위해 우리 식탁에 맞는 막걸리를 연구하고 있다”며 “기다려온 브랜드 상품엔 장기저온발효로 생성된 막걸리 발효 미생물이 포함되기에 화학재료 및 합성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