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신제품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출시 3+1 이벤트 진행
포뉴, 신제품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출시 3+1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4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뉴에서 칼슘영양제 ‘포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3중 복합 기능성 성분으로는 건조효모 비타민D, 해조칼슘, 쌀발효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다.

칼슘은 뼈와 치아가 만들어지는 데 사용되며,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세포의 분열과 여러 영양소들의 대사 작용과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관여하는 영양소이며, 결핍되지 않도록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 제품 내의 칼슘은 700mg 함유되어 있으며, 벌집성 다공질 구조를 이루고 있어 소화 흡수에 더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에너지 이용과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는 물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D는 비타민D3로 혈중 농도가 더 높아지며 사람의 몸에서 활성형 비타민D로 전환되는 효율이 높기 때문에 빠르게 결핍을 해소할 수 있다. 이 세 가지를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이 크게 상승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황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등 엄격하게 선별한 6가지 부원료와 유기농 방식을 통한 과채 28종을 사용해 영양 밸런스를 맞춰 정제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無 첨가 원칙에 따라 인위적인 첨가물과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첨가물인 헥산,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칼슘제다"라고 덧붙였다.

영양제 복용법으로는 1일 2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품 용기는 완전 밀폐된 안심용기로 되어있어 정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빛과 습기, 수분 등을 차단했으며,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해 이중 안전마개를 사용하고 있다.

한편, 포뉴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