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어깨 마사지기 ‘디스코즈 필탭’ 마사지건 선보여
목 어깨 마사지기 ‘디스코즈 필탭’ 마사지건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와 성능을 모두 갖춘 목 어깨 마사지기 '디스코즈 필탭'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디스코즈 필탭'은 목, 어깨 마사지기로 3500RPM의 강력한 진동으로 1~30단계까지 미세하게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안마기는 강력하게 몸을 두드려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모터 성능이 곧 제품의 품질을 결정짓는다고 볼 수 있다. 필탭은 모터의 파워는 물론이고 30단계까지 강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는 발군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0~20단계의 강도로 사용하면 4~5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여 제품의 내구성과 높은 신뢰도를 갖췄으며 강력한 파워로 목, 어깨 마사지기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30단계까지 강력한 힘으로 두드리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허리나, 종아리처럼 상대적으로 근육이 단단하게 뭉치는 부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필탭은 기기의 성능과 더불어 사용자 편의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88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돼, 한 손으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조작 방식을 채용, 기계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디스코즈 필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로켓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이벤트 기간으로,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년 무상 A/S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