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미용실 박공헤어, 12호점 중계홈플러스하우스 오픈
노원미용실 박공헤어, 12호점 중계홈플러스하우스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살롱 박공헤어가 10일 서울 노원구에 있는 홈플러스 중계점 2층에 12호점 ‘중계홈플러스하우스’를 오픈했다.

이번 노원미용실 박공헤어 중계홈플러스하우스는 노원구 핵심상권인 홈플러스 내 위치해 접근성과 주차 등의 고객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홈플러스 중계하우스 상권은 중·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소규 개인살롱이 밀집해있는 지역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면서 “중계홈플러스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입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에게 정직함과 신뢰감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이어나가 노원 대표미용실로 고객에게 인정 받겠다”고 전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로 유명한 (주)피에스씨네트웍스의 브랜드 박공헤어는 39년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 5년여의 직영매장 테스트 후, 2020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했다. ‘박공’은 지붕을 뜻하는 건축용어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내 집처럼 쉬어갈 수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과 상반되는 편안하고 세련된 하우스 컨셉의 살롱이다.

특히 박공헤어는 미용실 창업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매출 상승을 돕는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모든 시술은 웰라, 로레알, 시세이도 등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하면서 바르고 정직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고객에게 만족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이다.

한편, 박공헤어 중계홈플러스하우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브랜드 로레알 뿌리염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