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린 ‘자몽나린진 핏’, GS홈쇼핑 앵콜방송 10일 진행
닥터린 ‘자몽나린진 핏’, GS홈쇼핑 앵콜방송 10일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닥터린(Dr.Lean)의 체질 개선용 젤리 ‘자몽나린진 핏’ 이 10일 오후 6시 35분 G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닥터린의 ‘자몽나린진 핏’은 지방 연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자몽의 나린진 성분을 제품 1포당 400mg이나 함유한 스틱 타입의 다이어트 간식 젤리다. 특히 최적의 자몽 생산지인 스페인산 자몽에서 추출한 나린진 성분만을 담아내 차별화를 꾀했다.

아울러 이 제품은 자몽 나린진 외에 블러드오렌지 농축액, 과라나 추출분말 등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까지 함께 배합해 체질 개선 효과를 높였으며, 신체에 활력과 에너지를 선사하도록 했다.

닥터린 관계자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도 2000mg이나 함유돼 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어류에서 얻는 피쉬 콜라겐의 경우 분자량이 작아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인체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로 피부 관리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몽나린진 핏 젤리로 맛있고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 이 제품은 제조 과정에서 설탕, 보존료, 합성착색료와 착향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