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1시간만에 완판 기록
닥터포헤어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1시간만에 완판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이 1시간 만에 완판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탈모 증상 완화’샴푸를 시작으로 ‘폴리젠씨 솔트 스케일러’, ‘피토테라피 샴푸’,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 그리고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까지 다양한 구성을 네이버 셀렉티브 플랫폼과 잼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었다.

방송 전부터 닥터포헤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송 소식을 알리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했으며, 방송 중에도 제품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하거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무려 10만명 이상이 시청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세트를 준비했으며,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과 함께 폴리젠 샴푸 100ml*2개, 폴리젠 이지스왑 6ml*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며 판매 효과를 높였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어 기쁘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최근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