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주차비절감 이벤트 실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주차비절감 이벤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1 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저가를 선보이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주차요금을 65% 낮추고 평일 기준 하루 8천원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주차장에서는 평일 하루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안심 주차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또, 주차이용고객에게 무료 발렛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간편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성수기를 앞두고 많은 여행객들의 주차비절감 문제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해 렌트카 비교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도착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이러한 스팀세차 서비스를 최대 40% 할인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발렛 서비스의 안정성에 대해서도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