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 미스터리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제작지원
감자탕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 미스터리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제작지원
  • 김상민
  • 승인 2020.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자탕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이 10일 방영된 새 드라마 JTBC ‘우아한 친구들’을 제작지원한다.

JTBC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 박소연)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영되는 신규 드라마로,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담은 17부작 예정의 미스터리 드라마다. 유준상, 송윤아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당 드라마를 제작지원하는 조마루감자탕은 1989년 론칭 이래로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감자탕 전문 프렌차이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불리는 감자탕을 독자적인 노하우로 조리하고, 맛과 영양 모두 우수한 콩나물뼈찜, 간장뼈찜도 선보인다.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마케팅, 메뉴 개발 등 다방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조마루감자탕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대표 김시현)은 광고주의 업종, 니즈, 마케팅 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맞춤 광고홍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각종 TV프로그램(드라마, 예능 등) PPL 광고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