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IBC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 2년 연속 수상 쾌거
에끌라두, IBC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 2년 연속 수상 쾌거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ECLADO) 충북 전문점 점주들이 ‘에끌라두 테라피’로 제 2회 IBC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에서 지난 해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2회를 맞이한 ‘IBC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는 뷰티인을 양성하고 뷰티 문화 예술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헤어, 이용, 메이크업 등 총 9개의 부문을 경쟁 종목으로 채택하여 400여점의 작품이 출품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올해는 코로나19여파로 인해 온라인 콘테스트로 전환 ‘디자인 테크닉 공모전’을 개최하였다.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점주는 “수많은 연구 끝에 탄생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에끌라두 테라피만의 독창적인 테크닉과 피부 전문가들에게도 인정받은 제품력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되어 이번 대회 출전 테라피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내년에는 원장님들이 대거 참여하여 수상의 기쁨을 함께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에끌라두 테라피로 출전하여 수상한 출품작 외에도 피부 림프드레나쥐 부문에서 대상(에끌라두 음성금왕점 윤지혜), 금상(에끌라두 대전봉명점 박은주)을 수상하였으며, 특히 에끌라두 충북지사에서는 2020년 최우수뷰티교육기관상(대표 정지연)을 수상하여 에끌라두를 빛냈다.

즉각적인 효과를 보여 웨딩 케어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끈 황금여신 테라피(살롱테크닉 부문 대상)와 요즘같이 날씨에 건조하고 늘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 물광 테라피로 SNS에서 크게 인기를 끈 리주벤 물광 테라피(살롱테크닉 부문 금상)은 에끌라두 사업자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