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 마스터플랜 패키지 공개
공인모 공인중개사,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단기합격 마스터플랜 패키지 공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월 31일 (토)에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마스터플랜을 4개 패키지로 나누어 공개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프로모션은 동차합격에 적합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스피드러닝반’, 마지막으로 제31회 시험일정의 마무리 과정을 위한 ‘핵심 마무리 패키지’다.

‘합기공 패키지’는 4주 완성 핵심 비법서인 ‘합기공’ 공인중개사 교재를 시작으로 하는 마스터 플랜을 제시한다. 이후 빈출지문집과 예상문제집을 통해 출제 경향을 확인하고,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는 과정이다.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과목별 기본서로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후, 예상문제집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스피드러닝반’의 마스터플랜은 1차 시험 단기합격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압축한 것으로, 1차 과목의 기본서, 빈출지문집, 예상문제집이 중심이다. ‘핵심 마무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으로 이론을 압축한 후 모의고사의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

해당 패키지의 구매자들에게는 각 구매 기한은 7/15(수)까지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또는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패키지와 함께 볼 수 있는 공인모의 모든 공인중개사 인강은 무료로 수강 가능하고 최신 강의로 구비되어 있으며, 시험과목별 5~6인, 총 34인 교수진이 이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난이도 및 기출문제를 기반한 내용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직접 하는 등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외에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 합격률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재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공개,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방향성을 잡아나갈 수 있는 교본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에 대한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