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내손동 치킨전문점, 훌랄라내손2동점 오픈
[창업이슈] 내손동 치킨전문점, 훌랄라내손2동점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손동치킨 ‘훌랄라내손2동점’이 지난 7월 3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훌랄라내손2동점은 경기도 의왕시 위치하며 매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배달앱 주문은 2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매장 주문 마감시간은 11시 배달앱은 11시 30분까지 주문이 가능하다"라며 "매장에서는 튀김 메뉴 제조 시 해바라기유가 함유된 기름을 사용해 튀겨낸다. 튀김옷을 바르지 않은 바베큐 메뉴부터 일반 후라이드 등 모든 메뉴를 건강한 재료만 사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꿀간장치킨, 고추 치킨, 후라이드 등의 메뉴 외 바베큐 메뉴는 모두 참숯 훈제, 참숯 소금구이로 제공해 기름기를 쫙 빼고 담백하게 구워내 제공한다. 대표 메뉴는 참숯 핫 바베큐이며 그 외 투 블랙 바베큐, 폭설 치즈 바베큐, 마라 순살 바베큐, 해물 짬뽕 바베큐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사이드로는 면 사리와 소시지, 치즈, 등을 제공한다. 안주 메뉴도 마른안주, 어묵탕, 골뱅이무침 소면, 닭발 튀김, 얼큰짬뽕탕이 있으며 소주 외 생맥주, 수입 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본 매장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며, 매일 청소, 소독 관리 등을 철저히 해 직접 찾아오는 분도 부담 없이 다양한 치킨 메뉴를 즐기도록 하고 있다. 주방 집기류도 매일 설거지하고 기름때를 닦아내어 늘 청결한 환경 속에서 음식을 조리하고 있다."라며 "요즘에는 매장에 찾아오는 분이 위생, 청결에 큰 관심을 두고 있어 이 부분을 늘 염두에 두고 있다. 또한 늘 좋은 재료를 공수해와 깨끗한 환경 속에서 조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내손2동점에서는 배달 앱 주문 후 리뷰를 남기거나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눈꽃 치즈 감자 한 상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다. 또한 바베큐 배달 시 햇반을 증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와 배달 앱으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