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이너뷰티 태반콜라겐젤리, 친환경패키지로 재출시
네츄럴굿띵스 이너뷰티 태반콜라겐젤리, 친환경패키지로 재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덥고 습한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최근에는 젤리 형태의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이들이 급증했다.

이 가운데 네츄럴굿띵스의 태반콜라겐젤리는 이전 구매고객의 잇단 요청으로 재출시됐다고 밝혔다.

콜라겐에 양태반을 더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100% 호주산 발효 양태반 추출물 340mg을 비롯하여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양태반은 중국에서는 전신 건강을 증진시키는 미용강장제로 1400년 이상 오랫동안 사용되었다. 프랑스에서도 오랫동안 신체 재생 및 피부 안색 개선을 위해 양태반이 사용되어왔다. 태반에는 피부층을 채우는 아미노산 및 펩타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주름개선과 콜라겐 재생으로 피부의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노화를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츄럴굿띵스 김수안 대표는 "태반콜라겐젤리는 글로벌 10대 양태반 생산기업인 호주 Galtec Australia산 원료를 사용하며, 호주검역기관 DAFF를 통과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라즈베리 맛에 젤리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고객들의 태반콜라겐젤리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아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프리미엄 원료인 호주산 양태반과 피쉬콜라겐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의 이너뷰티 제품들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츄럴굿띵스는 일회용품 사용 증가로 인한 환경오염이 심해짐에 따라 전 제품을 친환경패키지로 리뉴얼하며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태반콜라겐젤리 역시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로 만든 패키지로 재출시했다.

네츄럴굿띵스 태반콜라겐젤리는 네츄럴굿띵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