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엘롯데 100LIVE’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V커머스 시장 공략
메트로시티, ‘엘롯데 100LIVE’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V커머스 시장 공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베스트 상품 및 시즌오프 상품 18가지 최대 68% 할인에 20% 쿠폰 할인

최근 코로나19가 촉발시킨 소비 패턴의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다. 대면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언택트 마케팅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직접 매장을 찾는 대신 간접적으로 매장을 둘러보고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얻을 수 있는 V커머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V커머스는 모바일 영상 제공으로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 외에 쌍방향 소통으로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역시 V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단독 특가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채널에서 백화점, 아웃렛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

방송은 오늘(7월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이며, 엘롯데 앱이나 홈페이지 메인에서 100라이브 아이콘을 클릭하면 실시간 방송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엘롯데 100라이브를 통해 소개되는 ‘스넬로 백(MT3437)’은 ‘경쾌한’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snello’에서 명명되었다. 경쾌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소재의 레이어링으로 완성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팝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포멀한 착장까지 스타일링 가능하다.

우주선을 형상화한 스파지오 패턴을 퍼포레이팅 기법으로 표현하여 핸드크래프트적인 느낌과 시즌감을 높이고, 외부와 내부의 컬러 배색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펀칭 백(MF3293)’,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퀼팅인 ‘모노M’을 재해석해 새로운 퀼팅을 적용하고, 일곱 번의 반복 퀼팅과 퀼팅 조각 내 일곱 개의 스티치가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솔더 겸 크로스백 ‘세븐스티치 백(MQ3031)’도 소개된다.

13일(월)부터 19일(일)까지는 모바일 방송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상품 및 시즌오프 상품 18가지를 최대 68% 할인 특가에 쿠폰 20% 할인 추가 혜택을 적용해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방송 노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라 로사 비앙카’ 향수 50ml를 1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관련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챌미가 메트로시티 매장을 찾아 스토어 매니저와 함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다”며, “소비자들에게는 한층 더 편하고 즐거운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