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윰, 건강을 가꾸는 젊은 여성을 겨냥한 신제품 '느루혜윰' 출시
혜윰, 건강을 가꾸는 젊은 여성을 겨냥한 신제품 '느루혜윰'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혜윰 공동대표 홍희연 한의사
혜윰 공동대표 홍희연 한의사

최근 몇 년 동안 한방을 베이스로 한 제품을 찾는 고객층이 크게 늘어나면서 홍삼, 인삼을 이용한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혜윰이 건강을 챙기는 2030대 젊은 여성을 겨냥한 느루혜윰을 출시했다. 느루혜윰은 정제수나 합성첨가물을 넣지않고 바른혜윰과 나날혜윰처럼 순 원재료인 인삼, 복령, 생지황, 꿀을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느루혜윰은 한의사 홍희연이 혜윰의 공동대표가 된 후, 처음으로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 기획한 제품이다. 기존에 느루혜윰을 이용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섭취가 편하고 휴대가 간편한 스틱으로 형태를 바꾸고, 미세분말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의 제형으로 수정했다.

혜윰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느루혜윰 판매와 함께 제품을 가볍게 체험해볼 수 있는 헤이고옥경도 함께 출시됐다. 헤이고옥경은 느루혜윰과 동일한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느루혜윰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 키트다.

잇다른 신제품 출시에 맞춰 혜윰몰에서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혜윰몰에 회원가입한 회원에게는 무료로 헤이고옥경이 발송되며, 체험후기를 올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느루혜윰 본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