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엘, 온누리약국 스토어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마피엘, 온누리약국 스토어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힘을 담은 퓨리에이블 코스메틱 브랜드 마피엘(MARPIEL)이 온누리스터에 입접한다.

온누리스토어는 국내 약국 체인점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이다. 온누리스토어는 건강식품, 뷰티, 퍼스널 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피엘은 자연주의 컨셉의 브랜드로 피이지 프리,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트리콜로산, 파라벤등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민감하나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 한 제품들로 민감성 피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 전문 에디터부터 피부과 의사등 전문가 검증을 거쳐 좋은 성분, 독자 특허 기술 돋보이는 제품력을 인정하는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클렌징밤 부분에 선정되어 브랜드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로 알려진 드럭스토어 체인인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하게 되었다.

이번 온누리 스토에는 마피엘 클렌징밤, 모이스처크림, 에센스, 크림스킨, 아이 젤 크림 제품이 입점되었다. 출시 예정인 약산성 폼클렌징도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전제품 65%~20%할인 및 무료배송으로 구성된다.

마피엘 김병현 대표는 “입점 조건이 매우 까다로운 온누리스토어 측에서 입점을 제안해왔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것을 약속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접해볼 수 있도록 추후 온누리약국의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