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헬스, 멀티비타민 유산균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할인이벤트 진행
탑헬스, 멀티비타민 유산균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할인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1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론칭하는 탑헬스가 오는 7월 19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헬스 관계자는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은 비타민 12종과 덴마크 프리미엄 유산균 3종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탑헬스와 비포단이 공동 연구개발(R&D)을 통해 한국인의 영양섭취 기준에 맞춰 출시되었다"라며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이마트트레이더스 1입을 2입으로 변경했으며, 기존가에서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럽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멀티비타민 12종과 특허 받은 프리미엄 균주 L.rhamnosus PB01(국제특허 WO 2003080813/국내특허 10-0993562)를 사용한 보장균수 10억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활력유산균3종과 비타민12종이 함께 들어있어 에너지 생성 및 활력 개선에 크게 도움을 주며, BIFOLAC12균주는 성인 만성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균주로 과민성 대장증후군 치료율 및 수면 질 개선에 47%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기존 멀티비타민과 차별화된 습기와 열을 차단하며 휴대가 간편한 PTP포장(개별포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캡슐 크기로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탑헬스 관계자는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120년 전통의 덴마크 유산균 회사 Bifodan A/S 제조 수입 완제품으로써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은 이마트트레이더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 또는 SSG 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